티스토리 뷰

그것이 알고 싶다 日 박꽃수레 실종 사건 배산여대생 1127회 다시보기 주지스님

9일 방송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일본에서 발생한 한국인 여성 실종 사건을

 조명하는데요. 지난 2016년 7월, 일본 후쿠시마현의 인적 드문 작은 마을에서

 박꽃수레라는 이름을 가진 43세 한국인 여성이 실종됐다....

 

>> 보 기

 

 

 


그것이 알고 싶다 日 박꽃수레 실종 사건 배산여대생 1127회 다시보기 주지스님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박꽃수레 씨 실종 사건을 들여다봅니다. 박씨의 행방

이 묘연해지면서 남은 것은 그가 한국에 남겨두고 간 물건들뿐이었다. 그중

에는 48통의 편지도 있었습니다. 발신인은 오래전 결혼을... 

댓글